어찌저찌 가입창과 정보수정과 탈퇴창은 만들었다

이걸 만들기까지 괜히 고생한 우리팀 막내에게 치얼스...


문제는 아이디중복확인체크를 위해 가입창을 수정하려는데

아이디중복확인버튼을 만드는게 싫어서 (내 소듕한 레이아웃을 지키고싶어서...)

제이쿼리로 펑션을 넣자!!!하고 검색해서 넣던것은 좋은데

중간에 이걸 어떻게 액션처리를 하고 출력창을 만드는지 헤매다 꼬여서

이걸 방치하고 그냥 아이디찾기부터 해야지!!하고 하고 있는건 좋은데

지금 아이디 찾기를 하려고 다시 가입을 시도하다보니 기존에 작성했던 쿼리가 다 뻑났다!


비밀번호 글자제한도, 이메일형식체크도, 연락처 숫자 체크도 전혀 안먹힘!!!!!!!


그런데다 지금 아이디서치로 넘어온 유저이름정보가 출력이 되지 않음 ㅋㅋㅋㅋㅋㅋ

왜지..나 또 뭘 잘못한거지..세션....세션 썼는데?? 세션이 아닌가?

세션과 리퀘스트 차이가 뭐였지? ㅠㅠㅠ


아 기초도 안되어있는데 프로젝트 참여해서 뭘 하려니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

죄송해요 팀원분들, 제가 이 팀의 걸림돌이네요 엉엉 ㅠㅠ



alert창이나 수정하고 갈까...흐엉...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