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꼭 왕싼커피에서 사야지!! 했던 건 아니고 원두가 떨어져서 혹시 괜찮은 곳 있나 찾아봐야지, 하고 인터넷을 켰었는데 왕싼커피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던 주말 대박세일 배너에 낚여 바로 주문까지 해치움.....


이번에 구입한건 또따라는 거였는데 또따 200g 할인이래서 저게 뭔가 하고 눌러봤는데 세상에 포장이 너무 귀여운거!


왕싼커피 또따 케냐 마사이



요게 왕싼커피에서 판매하는 또따! 그 중에서도 케냐 마사이의 패키지인데 각 원두마다 패키지가 다 달라서 사람의 수집욕구를 막 자극함 ㅠㅠㅠ 원래 사려고 했던 예가체프도 또따로 골라넣고 하나만 사기 아쉬워서 ㅋㅋㅋㅋ 결국 한종류 더 또따로 담아넣어봤다 :) 또따사면 머그컵도 주는 모양인데 깨져서 왔다는 분들도 은근 계셔서 불안하긴 함...멀쩡히 왔음 좋겠는데 ㅠㅠㅠㅠ





요건 오늘 구입한 원두 목록 :) 그런데 왕싼커피는 실시간 입금반영이 되지 않는듯하다. 상관은 없지만 :(


밑에 캡틴플래닛은 소포장으로 80g씩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파는건데 벨라루나와 다크예가체프, 온두라스는 내가 먹어보고싶은 거구 예가체프 두종류는 다른 분에게 보내기 위해 구입!!! 홀빈이라 조금 걱정이긴하지만...안되면 내가 먹지 머!!



효창공원역쪽에 괜찮은 커피집이 있다고해서 가보고싶은데 언제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카페놀이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