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들

from Jellybean 시즌 1 2010. 11. 9. 00:32

"얘들아, 사진 찍자, 브이!!"


"브이~~"
"아고, 흔들렸다. 미안미안, 한번만 더 찍자. 브이~"


"브이!!!!"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완성된 한장. 브이~

6학년 애들은 머리가 좀 컸다고 초상권이네 뭐네 반발이 심해 사진이 흔들려서 T_T
이쁜이들 사진만 올려봅니다.
너무 귀엽죠 :-)

지난 주 목요일, 그만두고 나왔습니다.
그때 찍은 사진들이예요. 귀요미들..
기말고사 대비 들어간거 떠올리면 그만두길 잘했다 싶은데 (원장님, 죄송합니다..)
애들이 보고싶을땐 그래도 그냥 더 버텨볼껄 싶기도 한것이..싱숭생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