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 by 쏘다정

내 갤탭으로 찍은 사진보다 언니의 옵티머스 (프라임...)이 찍은 사진이 훨 더 맛있어보여서 언니가 찍은 사진으로 슝슝. 언니가 근처에 죠스떡볶이가 있다고 해서 떡볶이 먹으러 갔다가 유부주머니라는 것도 봐서 그것도 하나! 죠스떡볶이가 매운걸로 유명했는지 매웠다. 그런데 유부주머니도 매웠다. 얼큰~한 것이 속풀이로 괜찮을 것 같았음 ㅋㅋ 왜 다른 테이블은 떡볶이랑 순대랑 먹거나 떡볶이, 튀김을 먹는지 알 것 같았다 ㅋㅋ 설마 튀김도 맵진 않겠지..

사장님이 음료값 빼고 받으실 뻔 했는데 언니가 주문수정해서 천원 더 냈다. 옆에 알바분의 말씀을 들어보니 자주 까먹으시는 듯. 아무리 바쁘셔도 그러심 안됩니다요 ㅎㅎ

이 날 쏘다언니에게서 엄청 신세를 많이 졌다. 언니가 모자도 갖다주고 화장품도 갖다주고 스티커도 사줌. 떡볶이도 언니가 사줌. 프렛즐도 사줬음. 물론 나도 사...사긴 했는데 프렛즐 하나에 내가 마실 음료 정도? 흑흑..언니, 감사합니다. 착한 동생이 되겠습니다 ㅠㅠ

+ 아직 다음뷰에 대학로점 위치가 없는 것 같아서 기억에 맞춰서 대충 집어놨는데 4번출구에서 CGV 있는 골목으로 좀 내려가다보면 보입니다. 바닐라코 근처인가 그랬음.

+ TEL 02.3673.0202

음료수는 개당 천원. 웰치스 녹색이 있길래 무슨 맛일까? 했는데 언니가 "청포도??"래서 웃었는데 진짜 청포도였다. 좀 달달한 사이다같고 맛있었으나 떡볶이를 생각하면 그냥 쿨피스랑 먹는게 나을 것 같고 막 그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