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내가 맡고있는 블로그가 업무 관련 단어로 검색했을때 메인에 자리잡았다

1일 방문자가 100~300 사이를 오간다고 적으면 맞는 말이긴 하지만 아니기도 한데
평균 100~130에서 놀고있다해도 과언이 아닐 내 블로그로도 메인키워드를 딸 수 있다니
놀랍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노력이 보상받은 것 같아서 좋음. 자랑하려는거 맞음.

업무 핵심 키워드는 경쟁률이 너무 세서 엄두도 못내고 서브키워드를 노렸었는데
외려 노리고 있던 서브키워드는 더보기 눌러도 1페이지에 안떠서
얻어걸린 기분이 안드는 건 아니지만 어쨌든 메인에 뜨는거잖아? 

확실히 메인에 뜨니까 데이터 생성이 잘 되는 것 같기도 하고..
사실 아직 메인에 뜬지 오래되지 않아서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기분좋음.

네이버 블로그 중에는 제일 위쪽이라 더 신난다.
우리 회사보다 더 큰 업체 블로그도 따라잡았어!!!
한 업체가 그렇게 치사하게 우리가 뭐만하면 따라 쓰고
전에는 내가 만든 이미지도 가져가서 막 써서 뒤집은 적이 있었는데
걔넬 누른 것도 너무 뿌듯하다..

그래서 신나는 김에 나같은 사람도 메인 갈 수 있다고 포스팅하고 싶어서
일하는 틈틈이 쓰고있긴한데 사실 난 파워블로거가 되본적도 없고
파워블로거가 되는 방법도 몰라서 내 글이 도움이 될지 어떨지 모르겠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생각나는거 하나씩 써볼 예정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지만 만약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그래도 얘 많이 좋구나 하고 너그럽게 지나쳐주세요:Q



헤헤 싱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