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치커피를 진하고 맛있게 우려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 검색하다 알게된 짜장밥님의 블로그 바바리안 

마침 그 때 짜장밥님께서 방문자수 3만명 기념으로 더치커피 무료나눔 이벤트를 하고 계셨는데
전문가가 만든 더치커피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었다 ㅠㅠ
그래서 초면에 철판깔고 댓글 달았었는데 영광스럽게도 당첨되어서 맛난 커피 마시면서 리뷰:)

받은지 하루도 안돼 바닥만 남겨둔 짜장밥님의 더치커피


QR코드로 라벨을 만들어서 붙여주셨었는데 내가 저 병에 익숙하지 못해서
커피 따를 때 마다 흘리는 바람에 QR코드 스티커가 사망해버렸다 ㅠㅠ

스티커를 떼기 전에 확인해본 원두는 케냐 AA, 더치커피를 만드신 날짜와 숙성 기간, 
상미기간을 꼼꼼하게 적어두셨었다 :D 완전 신기!! 
 
회사에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주면 어떨까 하고 계약했다던 나름 비싸고 유명한 브랜드의 더치커피가
정말 괴랄할 정도로 맛이 없어서 팀원들이 다 기함한 적이 있었는데, 어제 퇴근 전 돌려마신 결과,
별로 시지도 않고 (신맛 별로 안좋아함) 술맛도 안나는데 (그런 더치커피가 있는데 자기는 싫었다고 함)
쌉싸름해서 너무 맛있다는 평과 취향껏 시럽 넣고 얼음 띄워 마시니 너무 맛있어요;ㅁ; 하는 평이 있었다.

다들 맛있다고 좋아하는데 왜 내가 뿌듯한건지(.. ) 내리신건 짜장밥님인데 왠지 나도 뿌듯하더라...
만약 나중에 짜장밥님이 국내에 카페를 하시면 멀더라도 찾아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우유를 부어마셔도 진한 맛이 남고 깔끔해서 맛있었던 케냐AA 더치커피!
나중에 원두 다 먹으면 케냐AA를 사야지 하는 생각도 함 :D

짜장밥님, 사진이 형편없어서 죄송해요;ㅁ; 그렇지만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저희 엄마도 깔끔하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D 아, 이건 가서 말씀드려야지.

여튼 맛있는 더치커피였습니다. 씽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