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 만들기..(1)

from Review 2009. 2. 24. 08:55


선물받은 쥬시튜브를 몇번 사용해보지도 못했는데 옆구리가 터져서요(....) 이걸 어떻게든 써야한다는 일념하에 립밤을 만들었어요. 안쓰는 립스틱이 몇개 있기도 했고 저번에 산 베이지색 립글이랑 분홍색립틱을 미리 섞어두면 바를때 편할 것 같았거든요.

립밤을 꺼내고, 쥬시튜브도 꺼내고, 너무 건조해서 안바르는 립스틱이랑 리퀴드 리얼루즈를 꺼내놓고 이제 섞기만 하면 되는데 여기서 첫번째 문제 발생. 리퀴드 리얼루즈가 봉타입인데 아무리 들이부어보고 봉으로 휘적휘적해봐도 도대체 구멍으로 나오질 않으니 섞을 수 없음. 그렇다고 하나뿐인 베이지색 립스틱을 잘라넣자니 그건 이미 단종된지 오래라 구할래야 구할 수 없는 귀한 몸. 꺄악!!!하고 비명을 질러준 후 역시 잘 안쓰는 분홍색 펄땡땡이 에뛰드 립글을 꺼냈는데 얜 솔이랑 스프링을 잡아뺐는데도 안나오네요?!!! 그래서 결국 얘도 패스 ㅠㅠ 결국엔 분홍색 립스틱이랑 립밤, 라네즈 분홍펄 립글 (튜브형)이랑 쥬시튜브를 넣어서 매화색이 탄생했습니다 엉엉엉엉 결국 덧발라야 할거면 난 뭐하러 이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이 위에 리퀴드 베이지를 바르니까 살구색삘나는게 참 예쁘긴한데요..그럼 뭐해 덧발라야하는데....ㅠㅡ

내일이 아니라 이제 오늘이구나. 오후에 다이소에 가서 작은 통 몇개 집어오면서 적당한 베이지색 립글이나 립스틱을 사올까해요. 어차피 섞어서 녹일거니까 싼거 사도 되지 않을까요? 다이소에서 립스틱 파는것도 본거같은데 베이지색도 있겠죠? 쥬시튜브 줄어들지도 않았는데 얘도 좀 더 짜내야지. 발색샷은 밑에 나갑니다!! 색이 괜찮긴한데 맨얼굴에 바르기엔 별로예요 ㅠㅠ 얼굴이 누렇게 떠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