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위자드

from Jellybean 시즌 1 2007. 10. 16. 03:19


먼지쌓인 티스토리를 청소해서 다시 써야지, 하고 스킨방을 둘러보다
깔끔한 기본스킨 (Is Base라는 스킨이였음)을 발견해서 깔았다.
그런데 스킨위자드가 보이길래 아, 이게 그 스킨위자드구나 하고 눌렀는데
네이버 스킨 수정하듯 수정할 수 있길래 좋아라하면서 이것저것 눌러보다
지금 이 배경으로 만들어놨는데 어째서인지 스킨함에 가면 왼쪽 네모상자 안에
사용자 수정버전 어쩌고하면서 이 스킨이 뜨고, 조금전 불안해하며 스킨밑을 확인하니
카피라이트 젤리빈 어쩌고라고 쓰여있다. 이거 원래 스킨 갈아끼우면 나오던건가?
안나오지 않았나? 잠깐, 그럼 이거 내가 스킨위자드 써서 생긴거야?

스킨위자드써서 스킨수정하고 완료 누르면 공개되는건가요?
다른 사람도 볼 수 있는건지? 카피라이트 젤리빈은 왜 생긴거야 내가 한게 뭐있다고ㅠㅠ
엄마 나 사고쳤나봐 으허어어어어어어어엉

급확인; 다행히 스킨은 스킨만드신 분 닉네임이 제대로 떠있네요..
그런데 왜이렇게 불안한거죠..;


덧붙이기 처음으로 발행이란거 눌러봅니다.
이거(스킨위자드) 원래 이런건지 아시는 분 덧글 부탁드려요ㅠㅠ
네이버는 스킨을 자기 블로그에 수정해서 써도 카피라이트 변화는 안나왔었거든요..
만들어진 것만 받아먹다 설치형블로그 근처에 오니 어렵네요. 손대기도 겁나고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구먼유T_T


,